메뉴 펼치기닫기

									웰니스 고급형코스(1박2일)

자연 속 힐링 명소인 포레스트 리솜과 함께하는
에코힐링 2박 3일 제천웰니스 코스입니다.

제천의 대표 관광지인 의림지, 청풍, 수산 일원을 넘나들며 제천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코스로,
드릴 수 있는 최고의 힐링을 선물하겠습니다.

1일

의림지


								의림지

제천10경 중 제1경인 의림지는 삼한시대에 축조된 김제 벽골제, 밀양 수산제와 함께 우리나라 최고의 저수지로 본래 ‘임지’라 하였습니다. 고려 성종 11년(992)에 군현의 명칭을 개정할 때 제천을 ‘의원현’ 또는 ‘의천’이라 하였는데 그 첫 글자인 ‘의’자를 붙여 의림지라 부르게 되었습니다.

포레스트 리솜


								포레스트 리솜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시기에 따라 야외음악회, 목공예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가을철 단풍이 절경입니다.

2일

국립제천치유의 숲


								국립제천치유의 숲

자가를 이용하여 국립제천치유의 숲에 방문 시, 청풍호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긴 후 이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산야초마을


								산야초마을

본래 청풍군 동명 천상리 지역인데, 1914년 행정구역 통폐합에 따라 천상리의 아래에 있게 되었다 하여 하천리라 불렀고, 1929년 수산면에 편입되었다가 1980년 시 승격에 따라 제원군 수산면 하천리가 되었습니다.

카누,카약 체험


								카누,카약 체험

아름다운 청풍호와 금수산, 옥순봉 그리고 슬로시티 수산면이 만나는 옥순대교에 위치한 카누카약체험은 친환경 무동력 스포츠로, 시속 7~8km 속도로 계절에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슬로 스포츠 입니다.

청풍호반케이블카


								청풍호반케이블카

내륙의 바다 청풍호 위로 여러분의 멋지고 행복한 추억을 청풍호반 케이블카와 함께 비행합니다. 청풍호반 케이블카는 청풍면 물태리에서 비봉산 정상까지 2.3km 구간을 운영하는 케이블카 시설로 오스트리아 도펠마이어社의 최신형 10인승 캐빈 43기로 운영하여 고객님들께 더욱 여유롭고 쾌적한 탑승환경을 제공합니다.

연관태그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