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펼치기닫기
약이 되는 채소의 즐거움, 제천 약채락! 조선시대 3대 약령시(한약재를 전문으로 유통하는 시장), 제천 ! 산지도시로 풍부한 한약재를 공급할 수 있던 제천시는 예로부터 대표 약령시로 그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미식 열풍의 확산과 건강에 대한 관심을 녹여낸 우리시 대표 음식브랜드 약, 채, 락! 눈도입도, 몸도 즐거워질 약채락의 매력을 느껴보실분!? (저요! 저요!) 약채락
제천 약채락 도시락이 맛있고 더 건강한 이유 제천 약채락 도시락의 모든 음식은 약채락의 대표 4대 약념(藥念)을 사용하여 풍부하고 건강한 제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약채락 도시락 식당 이름 주소 전화번호
궁전뷔페 제천시 명륜로 5 043-651-3000
밥벗 제천시 용두대로 12 043-648-8779
 
藥간장 황기약간장(황기) 우수농산물 인증된 GP 제한 기를 사용하여 3시간 숙성한藥고추장, 당귀제 역재인 당구를 사용하여 한국 여성에 이며 전자 제로 동시 장 초소금 (잎) 藥초페스토 양채,대신 법관계 에 지 성분이 다 유되어 소 이 없는 치수를 활용한 시형 스토소스 藥초소금 뽕잎 이 중 부한 통을 사 에서 소금을 주제로 약 소스토(양재)
약채락 비빔도시락
약채락 비빔밥 도시락

황기육수로 정성스레 지어낸 영양밥에 각종 산나물과 ‘藥’고추장’을 넣고 비벼먹는 제천 특산물을 담아낸 약채락 건강비빔밥입니다.

 
약채락 일품 도시락 (藥고추장 제육구이)
약채락 일품 도시락 (藥고추장 제육구이)

제천 4대 약념(藥念)인 ‘藥고추장’으로 매콤하게 조리한 제육구이와 양채를 활용한 페스토샐러드까지, 다양한 제천 특산물을 담아낸 약채락 건강 도시락입니다.

 
약채락 일품 도시락 (藥간장 보양수육 )
약채락 일품 도시락 (藥간장 보양수육 )

제천 4대 약념(藥念)인 ‘藥간장’으로 달콤하게 조려낸 보양수육과 양채를 활용한 페스토샐러드까지, 다양한 제천 특산물을 담아낸 약채락 건강 도시락입니다.

 

확인

아니오